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간단 방법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앱 소개

이번 포스팅은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스마트폰 사용 시간이 늘어나고 있죠. 스마트폰 하나면 게임, 영화, 영상, 사진, 전자책 등등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카메라 성능이 좋아지면서 개인 영상이나 셀카를 공유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요. 간혹 영상을 공유할 때 용량 제한에 걸려 보내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 때 YOUCOT 앱을 이용하면 간단하게 영상의 품질과 해상도를 조절하여 용량을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동영상 구간 자르기, 중간 부분 컷/삭제, 블러처리, 음악 삽입 등등 다양한 편집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앱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YOUCOT 앱 설치 및 사용법

비디오 편집기 YOUCOT 앱은 편리함과 즐거움, 종합성이 가득 찬 최고의 동영상 편집기로 구글이 추천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 실행 후 하단 +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편집하려는 영상을 선택 후 →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 편집 화면에서는 다듬기, 음악, 필터, 효과, 텍스트 등 다양한 편집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순히 용량을 줄일려면 우측 상단 “저장”을 클릭해 주세요.

▼ 영상 품질에서 용량을 확인 후 적당한 품질을 선택해 주세요.

▼ 해상도는 영상의 크기가 줄어듭니다. 적당한 크기로 조절하면 용량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설정이 완료되었다면 마지막으로 저장을 눌러 주세요.

▼ 영상은 /storage/emulated/0/youcut에 저장됩니다. SNS으로도 바로 공유하실 수 있어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아이캔노트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