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사진 복구(복원) 앱 DiskDigger 설치 및 사용법

이번 포스팅은 핸드폰 사진 복구 앱 DiskDigger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자료나 사진이 삭제되는 경우가 있죠.  잘못 눌리거나 아이들이 장난치다가 대부분 이런일들이 발생하는데요. 이럴때는 스마트폰 자료를 복구해 주는  DiskDigger 어플을 사용하면 쉽고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DiskDigger는 스마트폰의 내, 외부 메모리에서 삭제된 사진과 동영상을 다시 복구해주는 어플로 복구된 파일을 구글드라이브, 드롭박스, 메일, 다른 폴도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만, 루팅된 안드로이드폰은 동영상을 복원할 수 있지만 루팅되지 않은 경우 사진만 가능합니다. 만약 사진 또는 동영상 외에 다른 파일 형식을 복원하고 싶다면 유료버전인 프로를 구매하면 가능합니다.

아래는 핸드폰 사진 복구 앱 DiskDigger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핸드폰 사진 복구

 

핸드폰 사진 복구 앱 DiskDigger 설치 및 사용법

DiskDigger는 사진을 실수로 삭제했거나 메모리 카드를 포맷 한 경우에도 복구가 가능한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앱을 실행후 “START BASIC PHOTO SCAN”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핸드폰 사진 복구

 

▼ 바로 검색되어 보여질 수 있지만 파일이 많은 경우 쉽게 찾게 어려울때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상단 설정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핸드폰 사진 복구

 

▼ 사진은 용량은 큰편이 아니므로 MINIMUM FILE DATE을 선택후 날짜를 삭제된 날짜로 설정해 주세요.

핸드폰 사진 복구

 

▼ 그러면 사진 검색폭이 상당히 줄어듭니다. 사진을 찾았다면 선택후 상단 “RECOVER” 버턴을 클릭해 주세요.

핸드폰 사진 복구

 

▼ 메일 또는 클라우드를 선택해서 파일을 전송해 주세요.~ 파일 용량이 많다면 폴더를 변경해서 복원하면 됩니다.

핸드폰 사진 복구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