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PC 버전 바로가기

 

히어로즈 테일즈 PC 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히어로즈 테일즈 PC 버전 설치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요즘 모바일 게임 시장에 중국 게임들이 매출 상위에 오르는 경우가 많아졌죠. 예전에는 양산형 게임들로 외형만 다르고 속은 똑같은 게임들만 찍어내던 중국에서 근래 들어 꽤 괜찮은 작품들을 내놓고 있습니다. 방대한 콘텐츠, 의외의 퀄리티, 유명 만화 및 애니메이션 IP로 생생하게 살려낸 게임을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최근 출시된 히어로즈 테일즈는 매출 순위 6위를 달성할 만큼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그래픽과 음향, 성우는 만족스러운 수준은 아니지만 다채로운 이벤트와 일일, 주간 시간대별로 세밀하게 구성된 던전과 같은 즐길 거리가 풍부해서 쉽게 빠져들게 됩니다.

그런데 보스전의 경우 수동전투를 유도하는 경우가 많아서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에서 제어하는 게 쉽지 않은데요. 이럴 때 PC버전을 설치하면 컴퓨터에서 모바일과 동일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해서 세밀하게 컨트롤하실 수 있어요.

아래는 히어로즈 테일즈 PC 버전 설치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히어로즈 테일즈 PC

 

히어로즈 테일즈 컴퓨터 다운 및 설치

1. 홈페이지에서 “블루스택5 플레이”를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 주세요. (바로가기)

2. 설치가 시작되면 “지금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3. 홈화면 하단에 있는 “히어로즈 테일즈”를 클릭해 주세요.

4. 구글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5. 구글플레이에서 “설치”를 클릭해 주세요.

6. 이제 컴퓨테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영어이름 번역기 로마자 표기 변환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