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마마 투표 참여하기

 

2021 마마 투표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1 마마 투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올해 Mnet에서 주관하는 2021 MAMA 시상식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죠.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트릿 우먼파이터 출연진과 1년 6개월여 만에 공식 활동을 종료한 워너원이 다시 결성되어 무대에 오른다고 해요.

그리고 MAMA 역대 최초 여성 호스트로 나선 이효리는 아티스트와 글로벌 음악 팬들을 연결하는 메신저이자 시상식의 가치를 전달하는 스토리텔러 역할을 할 예정입니다. 이번 시상식은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하여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반영하여 심사 부문과 방식이 대대적인 변화가 있다고 해요. 글로벌 투표는 Worldwide Fans’ Choice TOP 10 후보를 선정하는 후보 선정 투표를 거쳐 TOP 10을 확정하는 본 투표로 진행됩니다. 투표는 마마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뮤직, 트위터에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아래는 공식 홈페이지 2021 마마 투표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1 마마 투표

 

Mnet Asian Music Awards 투표 참여 방법

1. 2021 마마 공식홈페이지 우측 상단 三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2021 마마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2. 메뉴에서 “VOTE > PRE VOTE”를 클릭해 주세요.

3.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해 주세요.

4. 좋아하는 뮤지션 5팀을 선택 후 하단 “투표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5. 최종 제출 “예”를 누르면 광고를 시청해야 합니다. 시청 후 “SUBMIT”를 클릭해 주세요.

6.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 주세요.

7. 그러면 투표를 완료하실 수 있는데요. 하루에 한번 마감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상생소비지원금 실적조회 간편 확인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