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받기

이번 포스팅은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다운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학습 습관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거나 학습법을 잘 모르는 학생들은 난이도가 향상된 고등영어에 적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중학교에서는 2~3주 전부터 시험 준비를 했다면, 고등학교에서는 미리 복습을 하면서 정리를 잘해두지 않으면 좋은 성적을 얻기 힘듭니다. 그리고 단어를 많이 안다고 독해가 잘 되는 것은 아니지만, 3등급 이하는 우선 단어 암기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기본적인 문법 지식과 기본적인 구문 독해 능력을 향상해야 합니다.

고등학교 독해 교재 중에 자이스토리 많이 사용하시죠. 수능 독해 공부를 하기 위해 수험생들이 꼭 풀어야 할 가장 좋은 문제와 입문자들에게 적절한 수준의 문제를 접할 수 있는 교재인데요.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 시스템으로 독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교재의 정답과 해설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생기곤 하는데요. 이럴 때는 수경출판사 공식 홈에서 간단하게 답지를 다운받을 수 있어요.

아래는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lwptoc]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다운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학습자료실” > ” 빠른정답”을 클릭해 주세요.

(수경출판사 바로가기)

2. 빠른정답 검색창에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을 검색해 주세요.

3. 검색결과에서 교재명 우측에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4. 자료를 다운받으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5. 그러면 pdf로 교재를 웹상에서 보거나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참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