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다운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다운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제 새로운 2022학년 대학수학능력시험 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교육부에서는 지난해와 같은 수능 연기는 없다고 단호하게 언급하고 있습니다. 예정대로 11월 18일 실시가 된다고 봐야겠죠. 고등학교 1~2학년 때 1등급을 유지하던 학생도 고3이 되면 하향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그 이유로는 영어의 난이도가 훨씬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특히 독해 부분에서 어휘 수준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미리 독해력 향상을 위한 구문 실력을 끌어올려야 하는데요.

고등학교 영어 교재 중에 자이스토리 많이 사용하시죠. 최신 9개년 고1 학력평가의 우수 문항을 선별하여 체계적인 단계별 학습 시스템으로 독해력을 확실하게 향상시킬 수 있는 교재입니다.

그런데 간혹 문제의 정답과 해설 부분을 분실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합니다. 이럴 때는 출판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교재에 맞게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1 자이스토리 영어 독해 기본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자이스토리 빠른정답

 

자이스토리 빠른정답 다운받는 방법

▼ 홈페이지 학습자료에 “빠른정답”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학습자료 우측에 “다운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 수경출판사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 빠른 정답은 pdf 파일로 다운받아 소장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라이트쎈 수 2 답지 다운로드 받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