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마마 어워즈 실시간 생중계 보기

2023 마마 어워즈 실시간 생중계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3 마마 어워즈 실시간 생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올해로 24번째인 MAMA 어워즈가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가 됩니다. 이 시상식은 K팝을 대표하는 음악시상식으로 매년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을 뜨겁게 만들었는데요. 2023년도 마마 어워즈의 진행은 배우 박보검과 가수 전소미가 맡았습니다. 오프닝 무대는 Z세대 대표 아티스트들이 랩, 댄스, 바이올린 연주, 힙합 등을 접목해 개성 넘치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테마 스테이지, 메가 스테이지, 슈퍼 스테이지, 원더 스테이지 등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현재 3차 라인업이 추가 발표되었는데요. 일본의 전설적인 록밴드 엑스재팬 오시키도 무대에 오른다고 합니다.

시상식은 11월 28일, 29일 이틀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데요. 중계는 MNET 채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TV 시청이 어려운 지역에 있다면 실시간 생중계 방송을 통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2023 마마 어워즈 실시간 생중계 시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마마 어워즈

 

티빙 방송 VOD 무제한 이용권 받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네이버 페이 최대 5% 적립 혜택과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첫달 이용료는 무료라서 중도에 언제든지 해지하면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티빙 이용권으로 엠넷 실시간 방송을 한달간 무료로 시청해 보세요. (무료 가입하기)

 

2022 마마 어워즈 실시간 중계 시청 방법

1. 티빙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실시간”을 클릭해 주세요.

2. 상단 메뉴에서 “TV 채널”을 클릭해 주세요.

3. TV채널 리스트에서 “MNET”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3 마마 어워즈 라인업

1차 퍼포밍 아티스트가 공개됐는데요.

에이티즈, 아이엔아이, 제이오원, 니쥬, 라이즈, 동방신기, 싸이커스, 제로베이스원 등 총 8팀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2차 퍼포밍 아티스트도 공개됐는데요.

&TEAM(앤팀), BOYNEXTDOOR, EL7Z UP, 엔하이픈, (여자)아이들,케플러, 르세라핌, 세븐틴, 스트릿 우먼 파이터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총 10팀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3차 퍼포밍 아티스트도 공개됐는데요.

X재팬 요시키, 다이나믹 듀오, 저스트비, 이영지, 모니카, 트레저가 합류 사실을 알렸다. 저스트비는 ‘로드 투 마마’ 우승자로서 ‘마마 어워즈’에 함께 합니다.

 

참조글

스타서베이 투표 참여 방법 및 무료 투표권 얻기

스우파2 투표 온라인 참여하기 (1일 최대 8크루)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