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실시간 보기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소개

이번 포스팅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인류 최대 볼거리 행사 중 하나로 꼽히는 월드컵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역사상 처음으로 겨울에 열리고 아랍 국가에서 월드컵이 열리는 것도 처음이라고 합니다. 한국 대표팀의 경기 일정을 살펴보면 오는 24일 밤 10시 우루과이와 첫 경기를 벌입니다. 우루과이는 간판 공격수 루이스 수아레스를 중심으로 손흥민의 토트넘 동료인 로드리고 벤탄쿠르, 레알 마드리드의 발베르데 등이 포진해 있는데요. 두 번째 조별 경기는 28일 밤 10시에 열립니다. 이날 경기에서는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61위인 가나와 경기를 치른다. FIFA 랭킹에서는 한국이 28위로 앞서 있지만 역대 전적에선 3승 3패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습니다. 세 번째 조별 경기는 12월 3일 자정에 열린다. 상대는 호날두를 중심으로 브루누 페르난드스와 베르나르두 실바 등 유럽 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모여 있는 포르투갈입니다.

카타르 월드컵 중계는 모바일, 태블릿, PC등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는데요. 중계 매체는 모두 온라인을 통해 월드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SBS는 박지성 해설위원과 배성재 캐스터 조합을 내세워 인기가 많은데요. 저지연 스트리밍 기술을 통해 이번 월드컵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SBS앱을 사용해 월드컵을 시청하는 모바일 시청자들은 기존 대비 약 10초 이상 빨라진 중계로, 딜레이를 최소화한 경기를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

 

2022 카타르 월드컵 중계 시청 방법

1. SBS앱 설치 후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로그인 없이도 일반화질로 보실 수 있는 있습니다.

(SBS 앱 설치 바로가기)



2. 상단 메뉴에서 “카타르 월드컵”을 클릭해 주세요.



3. 중계일정에서 경기 영상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바로 영상을 볼 수 있는데요. 초고화질로 보려면 우측 상단 “SBS 앱”을 클릭해 주세요.



5. 영상 하단 설정에서 “초고화질”을 설정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텔레그램 PC버전 다운 및 설치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