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9월 모평 답지 다운 받기

 

2022 9월 모평 답지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2 9월 모평 답지 다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오는 8월 31일 올해 마지막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평가가 실시되죠. 이번 모의평가는 전국 17개 시도에서 동시에 치러지며 본수능시험 난이도를 예측할 수 있는 만큼 수험생들에게 정말 중요한 시험입니다. 게다가 9월 모평 원점수만 가지고 수능최저 충족 여부를 따져 보고 대입 전략을 세워 원서접수를 해야 하는 어려움이 발생했습니다. 올해 수시 원서접수일은 9월 13일부터이지만 9월 모평 성적발표일은 29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번 모평은 처음으로 수학 선택과목과 과탐2에서 전 범위 출제가 이뤄집니다. 두 영역의 합류는 전 영역에서 전 범위 출제가 이뤄집니다. EBS 수능 교재 강의 연계율은 수능과 마찬가지로 영역/과목별로 문항 수 기준 50%입니다. 모의평가 실시 목적은 수험생에게 자신의 학업 능력 진단과 보충, 새로운 문제 유형에 대한 적응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학력 수준을 파악하여 적정 난이도를 유지하는 데 있습니다.

그리고 모의평가 문제와 답지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로그인없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2022 9월 모평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2 9월 모평 답지

 

2022 9월 모의평가 문제 및 정답 다운 방법

1. 한국교육과정평가원 홈페이지 상단 메뉴 “자료마당” > “기출문제”를 클릭해 주세요.

(한국교육과정평가원 바로가기)

2. 상단 탭에서 “수능 모의평가”를 클릭해 주세요.

3. 자료실에서 날짜를 확인 후 우측 “파일”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과목별 답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 정오표 PDF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