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GMA 투표 지니뮤직어워드 참여하기

 

2022 GMA 투표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2 GMA 투표 방법을 알아볼게요. 지니뮤직은 오는 11월 8일 3년 만에 오프라인 시상식을 단독 개최합니다. 그동안 펜데믹으로 중단됐던 시상식이 다시 부활해 음악과 하나 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인데요. 이번 슬로건은 ‘플레이 어게인, 플레이 GMA(Play Again, Play GMA)’로 메시지를 담았습니다. MC는 재치 있는 입담과 센스 있는 진행 실력을 갖춘 전현무가 맡았습니다.

2022 지니뮤직어워드의 대상, 가수상, 특별상 등 각 부분 후보자들이 공개된 가운데 대상을 제외한 가수상과 특별상에 대한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고 있어요. 올해는 방탄소년단, 세븐틴, 블랙핑크, 에스파, 아이브 등 글로벌을 사로잡고 있는 최고의 K-POP 아티스트들이 각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쟁쟁한 후보들이 열띤 경합을 펼치는 가운데 최종 결과는 지니 음원 점수, 홈페이지 투표,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결정되는데요. 된다. 각 부문의 수상자는 오는 11월 8일에 열리는 ‘2022 지니뮤직어워드’에서 공개됩니다.

아래는 2022 GMA 투표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2 GMA 투표

 

2022 GMA 투표 방법

1. 투표는 지니 어플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앱 설치 후 좌측 상단 “GMA”를 클릭해 주세요.

(지니 뮤직 앱 설치 바로가기)



2. 좌측 상단 메뉴에서 “투표”를 클릭해 주세요.



3. 부문별 투표에서 솔로, 그룹, 신인, 포퍼먼스 등 부문별 수상 분류를 선택해 주세요.



4. 투표하고 싶은 가수를 선택해서 “투표하기”를 클릭하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스맨파 다시보기 여기서 시청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