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AMA 투표 참여 바로가기 (마마 어워즈)

 

2022 MAMA 투표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2 MAMA 투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2022년 올해 K팝을 뜨겁게 달궜던 가수는 누구일까요? 2022 마마 어워즈 (MAMA AWARDS)’의 후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올해 여자 가수상 후보로는 태연, 슬기, 나연, 아이유, 미연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남자 가수상에는 제이홉, 강다니엘, 임영웅, 싸이, 지코가 어깨를 나란히했고 남자 그룹상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NCT DREAM, 세븐틴, 엔하이픈, 스트레이 키즈, 방탄소년단이 노미네이트 됐습니다. 여자 그룹상에는 있지(ITZY), (여자)아이들, 에스파(aespa), 블랙핑크, 트와이스, 레드벨벳이 후보가 됐습니다. 이어서 다른 때보다 접전이 예상되는 여자 신인상 후보로는 엔믹스, 최예나, 아이브, 케플러, 르세라핌, 뉴진스가 경쟁하고 남자 신인상 후보로는 ATBO, 템페스트, TNX,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유나이트가 올랐습니다.

‘2022 마마 어워즈’ 시상부문은 크게 2가지입니다. 지표와 전문 심사위원들에 의해 케이팝 발전에 기여한 아티스트와 작품 선정 부문과 글로벌 케이팝 팬들이 직접 참여하는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 부문입니다.

투표는 후보 선정 투표와 본 투표로 나뉩니다. 후보 선정은 11월 4일 마감되고 본 투표는 11월 10일부터 시작되어 11월 24일 마감됩니다.

아래는 2022 MAMA 투표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2 MAMA 투표

 

2022 마마 투표 방법

  1. MAMA 홈페이이지 상단 메뉴에서 “VOTE”를 클릭해 주세요.

(MAMA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현재 후보자 투표가 진행중입니다. 후보 5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본투표는 10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3. 투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엠넷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 주세요.



4. 아티스트 선택 후 최종 제출을 클릭해 주세요.



5. 그러면 최종 투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SPSS 체험판 무료 설치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