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신한 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2023 신한 생명 무료 운세 소개

오늘은 2023 신한 생명 무료 운세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새해가 시작되면 새로운 마음으로 각오를 세우게 되죠. 비록 그게 하루이틀만에 무너진다고 해도 어제와 다른 나를 꿈꾸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새해에는 새로운 각오와 계획과 함께 우리네에게 또 익숙한 의례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토정비결입니다. 토정비결의 첫 괘는 1·1·1 괘인데, 이 괘의 괘사는 ‘동풍해빙고목봉춘’(東風解氷 枯木逢春, 봄바람에 얼음이 녹고, 마른나무가 봄을 만났다)입니다. 1910년대 [토정비결]이 처음으로 인쇄된 책으로 나왔을 때는 주로 한문으로 된 여덟 자의 점괘와 간단한 해설이 있을 뿐이었다고 해요.

그런데 시간이 지나면서 여기에 점점 더 다양한 내용이 붙여져서 20세기 중반 이후에는 1년 12개월의 각달의 운수까지 들어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초기에는 여러 가지 잡다한 내용이 들어 있는 책의 한 항목이었는데, 많은 내용을 덧붙여서 한 권의 책으로 만들어냈습니다. 한창 잘 팔릴 때는 1년에 수만 부씩도 팔렸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으로 쉽게 토정비결을 볼 수 있게 되어서 굳이 책을 살 필요는 없어졌습니다. 게다가 사람이 점치는 것보다 더욱 정확도 높게 확인해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는 2023 신한 생명 무료 운세 보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2023 신한 생명 무료 운세

 

2023 신한 생명 무료 운세 보기

1. 공식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혜택” > “운세/사주”를 클릭해 주세요.

신한생명 운세 바로가기



2. 운세/사주에서 “신토정비결”을 클릭해 주세요.



3.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4. 그러면 한해의 흐름을 알 수 있는 총론, 월별 세운, 재물운, 직장운 등 다양한 운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23년 대박띠 밝아오는 새해 가장 운세가 좋은 띠는?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