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PC 버전 설치하기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PC 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PC 버전 설치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최근 인디게임 어몽어스의 돌풍을 잠재운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게임인데요. 기존 디펜스 게임 방식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를 첨가하여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몰려오는 좀비로부터 방어 기지를 만들고 생존자를 구출하는 재미가 꿀잼입니다. 혼자서는 힘들 수 있는 생존을 위해 다양한 영웅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전략적인 운영이 가능하고 보스 좀비도 물리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네요.

그리고 PC버전을 설치하면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큰 화면에서 생동감 넘치는 좀비들과 전투하고 마우스 키보드로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PC에서 보다 빠르고 부드러운 프레임 재생 속도를 경험해 보세요.

아래는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PC 버전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더욱 재밌게 게임을 즐겨 보세요.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PC

 

S.O.S:스테이트오브서바이벌 PC 설치 및 사용법

▼ 홈페이지에서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다운로드하기”을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 설치가 시작되면 “지금 설치”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가 완료되면 구글플레이 계정에 로그인해 주세요.

▼ 홈 탭화면에 있는 “INSTALL GAME”을 클릭해 주세요.

▼ “설치”를 클릭하면 게임을 PC에 설치됩니다.

▼ 이제 자유롭게 컴퓨터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어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Unlocker 파일 폴더 강제 삭제 프로그램 다운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