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팩스 보내는 법 알아보기

 

컴퓨터로 팩스 보내는 법 소개

이번 포스팅은 컴퓨터로 팩스 보내는 법을 알아볼게요. 코로나 바이러스 이후 재택근무하는 분들 많으시죠. 생각보다 많은 기업이 재택근무를 권장하고 있는데요. 초기에는 업무효율이 낮았지만, 현재는 오히려 성과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재택근무를 위해서 기업들의 언택트 서비스를 제공해서 잘 이용하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팩스는 집에서 기기를 갖추는 게 쉽지 않죠. 이럴 때 앱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으로 문서를 스캔하고 팩스를 보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앱을 사용하는 방법은 많이 알려졌지만, 컴퓨터로 보낼 방법은 많이 모르시더군요. 컴퓨터도 동일하게 문서를 간단하게 보낼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보내지 못하는 경우 PC를 통해 간단하게 팩스를 발송해 보세요.

아래는 컴퓨터로 팩스 보내는 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컴퓨터로 팩스 보내는 법

 

enFAX 회원가입 및 사용법

1. enFAX는 월 3000원에 무제한으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데요. 회원 가입 후 10건은 무료로 발송 가능합니다. 상단 메뉴 “팩스 보내기”를 클릭해 주세요.

(enFAX 홈페이지 바로가기)

2. 무료 10건을 위해 “회원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3. 개인 또는 기업 가입을 클릭해 주세요.

4. 보안로그인은 굳이 필요 없더군요. “다음에 선택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5. 팩스를 받을 사람을 입력해 주세요. 받는 사람 목록을 엑셀로 간편하게 등록하실 수 있어요.

6. 발신번호, 제목, 발송문서 첨부를 진행하면 팩스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경남교육아이좋아상품권 사용처 찾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