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온파이어 투표하기 및 방청 신청 방법

 

걸스온파이어 소개

이번 포스팅은 걸스온파이어 투표하기 및 방청 신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JTBC에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인데요. 바로 걸스온파이어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팬텀싱어, 슈퍼밴드 등 제작진의 숨은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3탄으로 국내 최초 실력파 여성 보컬 그룹을 선발하는 방송입니다. MC는 16년만에 처음으로 장도연이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에 대한 진정성 가득한 공감 만렙 진행을 예고하여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이밖에도 심사위원으로는 윤종신 선우정아, 정은지, 영케이, 킹키가 참가할 예정이며 다양한 경쟁을 펼칠 실력 있는 여성 보컬 50명의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이 가운데 화려한 이력을 가진 참가자들이 눈에 띄었는데요. 에이프릴, 라붐, 소나무의 메인 보컬 출신과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 작곡한 현직 가수와 YG출신 작곡가도 출사표를 던져 화제를 모았습니다. 참가자는 장르 전공 나이 국적과 관계없이 개성 넘치는 실력자들이 모여 새로운 K팝을 선도할 여성 보컬 그룹이 결성됩니다.

현재 청중평가단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평가단은 현장에서 직접 무대를 관람하고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스온파이어 투표하기 및 방청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걸스온파이어

 

걸스온파이어 투표하기 및 방청 신청 방법

1. 공식 홈페이지 신청 안내에서 “신청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신청자 성함, 생년월일, 성별을 입력해 주세요.

3. 신청자 연락처, 주소 및 동반인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4. 응원하는 참가자 이름 및 신청 사연 입력 후 제출을 클릭하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1인 2매로 방청 및 투표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참조글

인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신청 및 대상

삼성에어컨 사전점검 신청 및 자가진단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