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완성 답지 전과목 PDF 다운 받기

 

수능완성 답지 소개

이번 포스팅은 수능완성 답지 다운 방법을 알아볼게요. 2024학년도 수능시험이 이제 코앞까지 다가왔죠. 올해 수능의 가장 큰 이슈는 초고난도 문항이 완전히 사라졌다는 점입니다. 일명 킬러문항이 사라지면서 EBS 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직 공식적으로 언급된건 아니지만 체감 연계율이 올라갈거란 전망때문인데요. 연계 교재 외에서 더 난이도를 조절한다는 것에 대한 어려움과 부담감으로 인해 연계되는 영역들 그리고 문항들이 변별력을 확보하기 위한 문항들로 활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제 남은 기간 어떤점을 주목해야 하는지 알아보면 너무 생소하거나 추상적인 내용에 시간을 쓰는것 보다는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수능완성을 좀더 파고들 필요가 있습니다. 수능완성은 수능 출제의 근거가 되는 EBS 교재와 연계된 지문과 문제를 통해 수능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교재를 활용하여 공부하면 수능 출제 유형과 경향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교재의 답지를 분실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이럴 때는 공식 EBS 자료실에서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수능완성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수능완성 답지

 

수능완성 답지 방법

1. 홈페이지 상단 메뉴 “교재”를 클릭해 주세요.

EBS 자료실 바로가기

2. 좌측 메뉴에서 “교재 정답지”를 클릭해 주세요.

3. 검색창에 “수능완성”을 검색해 주세요.

4. 검색 결과 우측에서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5. 그러면 PDF 파일로 정답과 해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참조글

빨리 이해하는 수학 1-2 답지 파일 다운

백발백중 영어 중3 답지 PDF 파일 받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