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2 실시간 방송 엠넷 온에어로 보기

 

스우파2 실시간 방송 소개

이번 포스팅은 스우파2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8월 22일 스트릿 우먼 파이터2가 더 강력해진 라인업과 스케일로 돌아왔습니다. 처음 스트릿 우먼 파이터가 방송되었을 때는 이정도까지 인기가 많을지 몰랐는데요. 거의 신드룸이라 표현될 정도로 큰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스우파는 단지 엔터테인적인 재미만 이끈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댄서들에 대한 인식 자체를 바꾸게 만들었습니다. 댄서는 무대에서 가수를 빛내주기 위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했는데 댄서들도 캐릭터에 개성이 있고 실력이 있는지 알게 해줬는데요. 2번째 시즌은 원밀리언(1MILLION), 베베(BEBE), 딥앤댑(DEEP N DAP),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마네퀸(MANNEQUEEN), 츠바킬(TSUBAKILL), 울플러(Wolf’Lo)까지, 8크루가 참여합니다. 1시즌과 가장 큰 차이점은 글로벌 크루들의 참여입니다. 로얄 패밀리 출신 커스틴이 리더로 있는 잼 리퍼블릭과 일본을 대표하는 안무가 아카넨이 소속된 츠바킬이 참여하여 글로벌로 판을 키웠습니다.

방송은 MNET에서 화요일 오후 10시에 시작됩니다. 그런데 지역에 따라 MNET을 볼 수 없는 곳도 많죠. 이럴 때는 엠넷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스우파2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스우파2

 

엠넷 온에어 정보

엠넷은 자체 실시간 온에어 방송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래서 방송을 보려면 티빙 실시간 방송을 이용해야 하는데요.티빙은 CJ ENM 계열, CJ ENM 계열, 외주 방송사 계열, 오리지널 콘텐츠 등 구독권 구매 후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최소 7900원의 유료 요금제를 이용해야만 하는데요. 현재 이벤트를 통해 무제한 티빙 방송 이용권으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티빙 무료 시청 방법

네이버에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가입하면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늘렸는데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첫 달 무료로 가입하면 티빙도 한 달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바로가기

 

스우파2 실시간 방송 보는 방법

1. 티빙 앱 설치 후 상단 메뉴에서 “실시간”을 클릭해 주세요.

티빙 앱 설치 바로가기



2. 인기 LIVE 채널에서 “전체보기”를 클릭해 주세요.



3. LIVE 채널에서 “MNET”을 찾아 클릭해 주세요.



4. 그러면 엠넷 온에어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스트릿우먼 파이터2 라인업

잼 리퍼블릭(JAM REPUBLIC)

저스틴비버, 리아나, 시애라, 제니퍼 로페즈 등 세계적인 스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크루입니다. 세계적인 댄스 크루 로얄 패밀리 출신 리더 커스틴과 본투비 댄서들의 조합으로 강력한 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츠바킬(TSUBAKILL)

일본 댄스쪽에서 이름 높은 실력파 팀입니다. 일본을 대표하는 안무가 아카넨이 소속되어 있으며 자넷 잭슨, 아무로 나미에, 기무라 타쿠야 등 유명 아티스트의 전담 댄서들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밀리언(1MILLION)

이효리, 트와이스, 선미, 마마무, 화사 등 유명 가수들 안무를 제작한 세계적인 안무가 리아킴이 리더로 있는 크루입니다. K-댄스의 중심에 있는 크루라 할 수 있습니다.

딥앤댑(Deep N DAP)

한국 댄스계에서 트랜드를 주도하는 팀중 하나입니다. 딥앤댑은 마마무, 레드벨벳, 제시 등의 퍼포먼스를 만들었던 안무가 미나명을 주축으로 한 크루입니다.

베베(BEBE)

에스파의 ’Next Level‘, ’도깨비불, ‘Savage’부터 카이, CL의 안무를 만든 크루입니다. K-POP 아티스트에게 러브콜을 받는 안무가 바다가 수장으로 있습니다.

마네퀸(MANNEQUEEN)

배틀 출전 경험만해도 무려 1,000회 이상을 참여한 크루입니다. 왁킹, 힙합, 코레오, 크럼프 등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월드클래스 크루입니다.

울플러(WOLF‘LO)

오리지널 스트릿 힙합 크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니크한 춤 실력을 가진 정통 힙합 댄서들의 크루들이 걸크러쉬 넘치는 힙합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레이디바운스(LADYBOUNCE)

대한민국 최장수 15년 차 여성 힙합 크루입니다. 힙합은 기본, 아프로부터 보깅 텃팅까지 모두 가능한 올라운더 크루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조글

소방서 옆 경찰서 다시보기 보러 가기

스맨파 다시보기 여기서 시청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