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티벗 설치 및 돌발퀴즈 참여 방법

 

아침마당 티벗 및 돌발퀴즈 소개

이번 포스팅은 아침마당 티벗 설치 및 돌발퀴즈 참여 방법을 알아볼게요. 아침마당 프로그램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부들의 아침을 책임지는 필수 프로그램 중 하나이죠. 지금까지 30년을 넘게 다양한 진행방식으로 꿈을 이야기하기도 하고 정보를 전달하고 사람들의 삶의 이야기를 풀어냈습니다. 오래된 프로그램이다 보니 그동안 다양한 내공을 쌓으면서 시청자들이 원하는 포인트를 읽어내는 힘이 뛰어난데요. 많은 코너의 변화를 겪으면서 현존하는 방송들의 원조격 포멧을 아침마당에서 시작한 게 상당합니다. 아침마당이 30년 동안을 버틸 수 있었던 것은 마음 편하게 공감할 수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에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요즘 아침마당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돌발퀴즈 때문입니다. 방송 중간에 돌발퀴즈가 나오면 퀴즈에 참여하신 분들은 추첨을 통해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는 공식 어플에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아침마당 티벗 설치 및 돌발퀴즈 참여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아침마당

 

아침마당 티벗 설치

티벗은 더 간편하고 더 강력한 소틍 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투표에 실시간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방송을 보다 공감될 떄, 하고 싶은 말이 있을 때 티벗에 남길 수 있습니다. 방송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요.

티벗 설치 바로가기

 

아침마당 돌발퀴즈 참여 방법

1. 앱 설치 후 돌발퀴즈 참여를 위해 로그인을 진행해 주세요.


2. 프로그램 리스트에서 아침마당을 찾아 “방송참여”를 클릭해 주세요.


3. 퀴즈가 진행중일 때 공지에서 클릭해서 문제에 대한 답을 선택해 주세요. 그러면 참여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4. 이밖에도 댓글쓰기를 통해 응원 또는 감상글을 작성하실 수 있어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2023 신한 생명 무료 운세 바로가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