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365 무료 계정 생성 및 설치하기

 

오피스365 무료 소개

이번 포스팅은 오피스365 무료 사용 방법을 알아볼게요. 학생들이 숙제와 과제를 내기 위해서 오피스 프로그램은 필수로 사용하게 되죠. 하지만 오피스365는 유료 프로그램으로 매달 급액을 지불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Office 365 home은 1년에 119,000원으로 꽤 부담스러운 금액을 내야 하는데요. 이런 학부모님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은 물론 대학생까지 학생용 오피스 365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예전에는 학교가 사용자 대신 오피스 365 계정 라이선스 생성 및 주문을 하는 방식이었으나 이제는 사용자들이 직접 학교에 문의해서 코드 번호를 확인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격을 갖춘 학생들은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되는 MS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원노트, 아웃룩, 액세스 및 퍼블리셔가 포함된 오피스 프로그램 및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오피스365 무료 사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오피스365 무료

 

오피스365 무료

신청은 거주하는 지역의 교육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지역 교육청에 따라 접수하는 방법은 조금씩 다르지만 보통 소속학교 정보부선생님에게 연락해서 인증코드를 발급받은 후 홈페이지에서 인증코드를 넣고 계정을 생성하면 됩니다. 그리고 마소오피스앱 또는 프로그램을 설치 후 생성한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교육청인천광역시 교육청강원도 교육청경기도 교육청경상남도 교육청
경상북도 교육청광주광역시 교육청전라남도 교육청충청남도 교육청충청북도 교육청

 

학생 계정 생성 방법

1. 교육청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학생 계정 생성”을 클릭해 주세요.

2. 보호자 본인 확인을 진행해 주세요.

3. 소속학교 정보부 선생님에게 인증코드를 받았다면 맨 하단 가입 인증에 “가입 인증 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그리고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계정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참조글

내신닷컴 PC버전 링크 및 대학별 합격예측

한문 번역기 필기 입력기로 쉽게 찾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