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태국 2차전 축구 중계 무료 시청하기

 

한국 태국 2차전 축구 중계 소개

이번 포스팅은 한국 태국 2차전 축구 중계 시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요즘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문제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죠. 이강인 사태로 인해 불화가 생겼지만 진정성 있는 사과로 인해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수비 불안과 골 결정력 부족이 노출되며 태국과의 안방 태결에서 무승부를 기록했는데요. 한국은 피파 랭킹 22위이며, 태국은 79계단 낮은 101위라는 점에서 사실상 진 게임이라 봐도 될 것 같습니다. 황선홍 임시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26일 오후 9시 30분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아시아 예선 4차전을 치르게 됩니다. 이 경기는 황선홍 감독이 A팀 임시 감독으로 치르는 마지막 경기인데요. “위기의 한국 축구를 바로 세우겠다” 황선홍 감독의 말을 입증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가장 큰 관심은 이강인과 손흥민의 합작골을 볼 수 있을지 여부인데요. 승점 3점의 결과를 내야하는 상황에서 이강인을 선발로 기용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손흥민이 득점력이 절정을 보이고 있는 만큼 이강인과 호흡만 제대로 맞는다면 최강의 조합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태국과의 A매치 경기는 TV CHOSUN에서 단독 중계하는데요. 지역에 따라 볼 수 없는 곳도 있죠. 이럴 때는 인터넷 중계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한국 태국 2차전 축구 중계 시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한국 태국 중계

 

한국 태국 2차전 축구 중계 시청 방법

1. 홈페이지 우측 상단 메뉴에서 “ON”을 클릭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그러면 바로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고화질로 시청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3. 로그인을 위해 아이디, 패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계정이 없다면 TV조선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4. 로그인 후 고화질 중계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글

KBS2 온에어 고화질 무료 보기

채널A 온에어 무료 시청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