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6 팬클럽 문법 답지 인터넷으로 다운받기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PDF 파일로 다운받기

벌써 2019년 입추가 지났네요. 아직 더운건 여전하지만 공기가 가을 냄새가 나는 느낌입니다. 가을은 공부하기 딱 좋은 계절이죠. 지금 시기는 다른때에 비해 집중력이 높아 한단계 발전할 수 있는 좋은 여건 만들어 줍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문법 교재를 사용하시나요? 능률에서는 1316 팬클럽 시리즈가 있는데요. 그중에 문법편은 새 교육과정이 철저히 분석, 반영되어 문법의 기초를 세우고 내신에 대비할 수 있어서 중학생들에게 인기있는 교재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문법편은 레벨1~3까지 3권 출판되었으며 2014년 구판과 2018년 개정판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각 레벨 및 출판시기에 맞게 해답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1316 팬클럽 문법 답지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활용해 보세요.

1316 팬클럽

 

1316 팬클럽 정답 및 해설 다운

답지의 저작권은 ㈜NE능률에 있기 때문에 직접 파일을 공유할 수는 없습니다. 대신 출판사에서 해답 및 해설 PDF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가기)

 

 

▼ 링크페이지에서 다운받을 레벨의 제목을 클릭해 주세요.

▼ 정답 및 해설에서 “학습자료이용”을 클릭하면 PDF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답지는 채점을 위한 용도로만 사용해 주세요.~ 그리고 다운받은 파일은 공유하시면 안됩니다. 저작권 문제로 법적인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쪽집게 같이 정확한 커플 무료 궁합 보는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