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투표 라인업 실시간 중계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정보 소개

이번 포스팅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투표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 시상식은 2019년 4월 초대 시상식을 출범한 이후에 여섯 번째 시즌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지난 시상식에서 수준 높은 무대와 최고의 라인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명실 상부 K POP 축제의 한 축이 되어 명품 시상식을 관람할 수 있는데요. 2023년 10월 10일 개최가 되며 인천 남동 체육관에서 진행됩니다. 올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이 속속 공개되고 있는데요. 올 한 해 가장 HOT한 아티스트와 함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화려한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해요. 5차 라인업에 가수 임영웅이 이름을 올리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 발매한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가 미국 빌보드 차트에 11주 동안 머무르며 좋은 성적을 거두었는데요. 과연 뮤직 어워즈에서 어떤 곡을 부를지 기대가 됩니다.

수상자 선정은 음원 성적과 음반 판매량 등의 객관적 데이터와 심사위원단의 공정한 결정으로 이뤄지는데요. 또한 최고의 K POP 커뮤니티인 팬인스타를 통해 전세계 팬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투표해서 선정된 아티스트들에게 주어질 트로피도 준비되었습니다. 그룹, 솔로 부분과 베스트 뮤직 가을 부분 등 온라인 투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룹 솔로 부문은 치열한 1차 투표를 거쳐 각각 상위 20팀이 2차 투표 후로로 선정되었습니다.

아래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투표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투표

팬앤스타 앱 소개

팬앤스타 앱은 아이돌 순위 투표를 쉽게 할 수 있도록 제작된 어플입니다. 가수 랭킹 투표와 개인 랭킹 투표가 진행되며 각각 1등이 된 아이돌에게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스타들의 채널이 각각 마련이 되어 있어서 이용자들이 원하는 스타들의 정보를 마음껏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팩트 뮤직 어워즈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1일 1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래 공식 어플을 설치하고 사용법을 참고해 보세요.

팬앤스타 앱 설치

어플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중 선택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후 일일 투표권을 통해 그룹, 솔로, 가을 등 응원하는 가수를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어플 설치 후 하단 이용 방법을 확인해 주세요.

구글플레이스토어 설치
앱스토어 설치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투표 방법

1. 앱 설치 후 중단 그룹, 솔로, 베스트뮤직, 인기상 등 참여하고 싶은 부문을 선택해 주세요.



2. 응원하고 싶은 가수나 그룹을 선택해 주세요.



3.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SNS 계정 또는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4. 1일 투표권을 사용해서 투표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5. 투표 후 전광판 응원을 통해 가수를 응원해 보세요.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

1차 라인업

그룹 에이티즈(ATEEZ), ITZY(있지), 트레저(TREASURE), 엔믹스(NMIXX)



2차 라인업

제로베이스원, 싸이커스, 보이넥스트도어, 권은비, 잔나비



3차 라인업

아이브, 뉴진스, 에스파



4차 라인업

세븐틴, 스트레이키즈



5차 라인업

임영웅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실시간 중계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시청 가능 국가 : 한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시청 방법 : idol+

일본

*시청 가능 국가 : 일본
*엠온 티비 본방송만 시청가능
*Lemino 레드카펫 + 본방 모두 시청 가능

 

참조글

2023 WBC 중계 실시간 방송 시청하기

스우파 실시간 방송 시청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