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재난지원금 신청 홈페이지

 

담양군 재난지원금 신청 소개

이번 포스팅은 담양군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아볼게요. 최근 코로나19 누적확진자 수가 300만명을 넘어섰죠. 신규 확진자가 계속 증가하면서 위증증 환자도 700명 선을 넘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장기화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이 많은데요. 전남 담양군에서는 코로나로 피폐해진 일상회복 지원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담양군에 2월 8일 기준 주민등록상 관내 주소를 둔 모은 군민이 해당하는데요. 지급은 사랑상품권 10만 원이며 2월 28일부터 온라인 또는 읍면사무소 방문 신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방문신청의 번거로움을 덜고자 50세 미만은 담양사랑카드를 발급받은 후 온라인 신청이 원칙이라고 해요. 50세 이상 연령은 온라인 및 방문신청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 신청은 공식 접수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청서 작성으로 접수할 수 있는데요. 신청 전에 미리 신분증 원본사진을 준비하시면 더욱 빠르게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담양군 재난지원금 신청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담양군 재난지원금 신청

 

담양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방법

1. 공식 신청페이지에서 신청자 본인 확인 및 이름을 작성해 주세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세대주가 아닌 세대원이 대리 신청할 경우 위임 동의를 선택해 주세요. 세대주 본인이면 넘기셔도 됩니다.

3. 세대주 또는 세대원의 신분증 원본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4. 신청자 생년월일, 핸드폰 번호, 주민등록상 거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5. 마지막으로 카드번호 및 세대원을 입력하면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면 유용한 글 : 농협 기프트카드 잔액조회 확인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