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외전 다시보기 무료 시청


이번 포스팅은 강철부대 외전 다시보기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얼마 전 채널A·SKY 예능 ‘강철부대’가 시청률 4.7%를 기록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혹독함과 경쟁만을 강조했던 기존 군대 예능과는 달리 프로 의식과 연대를 강조하면서 색다른 재미를 보여줬습니다. 특전사, 해병대 수색대, 707, UDT, SDT(군사경찰특임대), SSU(해난구조전대) 출신 군인들의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미션들을 수행하며 해내는 모습에 깊은 울림을 남겼는데요. 본편 14회 이후로 전우회 외전 2회에 이어 스패셜편 외전으로 3회가 더 방송됩니다. 아직 끝나지 않는 미션 도전기를 담은 외전도 기대해 주세요.

아직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면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권을 통해 외전 및 본편 다시보기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강철부대 외전 다시보기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lwptoc]

강철부대 외전 다시보기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얻는 방법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천인을 통해 5000원과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입 첫 달은 무료이고 이용하시다가 마음에 안들면 언제든지 해지가 가능합니다.

1. 홈페이지에서 “추천 코드 등록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바로가기)

2. 월간 이용권 결제 금액 “0”원을 결제해 주세요.

3. 디지털 서비스 선택에서 “티빙”을 선택해 주세요.

 

강철부대 외전 다시보기 방법

1. 티빙 홈페이지에서 우측 상단 검색창에 “강철부대”를 검색해 주세요.

2. 검색 결과에서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해 주세요.

3. 그러면 무료 이용권으로 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