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쎈 수 2 답지 다운로드 받기

 

라이트쎈 수 2 답지 소개

이번 포스팅은 라이트쎈 수 2 답지 다운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교육제도가 아무리 바뀌어도 수학 과목의 중요성은 변하지 않죠. 특목은 물론 대입에서 수학적 사고력의 비중이 크고 반영비율조차 높기 때문입니다.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국어와 수학에 문·이과 구분 없이 공통과목+선택과목의 구조가 적용됩니다. 수학은 수학1과 수학2를 공통과목으로 하여 확률과 통계, 미적분, 기하 3과목 가운데 하나를 골라야 하는데요. 공통과목인 수학1과 2는 실수를 하지 않게끔 시험문제 유형을 집중적으로 연습하고 심화 예습을 진행해서 준비해야 합니다.

고등학교 수학 교재 중에 라이트쎈 많이 사용하시죠. 쎈보다 기본 문제는 강화하고 유형별 문제는 더 세분화해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들어 주는 교재입니다. 기본/필수 유형 중심, 심화 유형 배제해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간혹 교재의 정답과 해설 부분을 분실하는 경우가 생기곤 하는데요. 이럴 때는 출판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간단하게 최신 답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는 라이트쎈 수 2 답지 다운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라이트쎈 수 2 답지

 

라이트쎈 수 2 답지 다운 방법

답지의 저작권은 출판사에 있습니다. 직접 공유는 금지되어 있어서 자료실에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바로가기)

 

 

▼ 학습자료실 검색창에 “라이트쎈”으로 검색해 주세요.

▼ 검색결과에서 도서명을 클릭해 주세요.

▼ 정답과 해설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을 클릭해 주세요.

▼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해 주세요.

▼ 정답및 풀이는 pdf 파일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스마트폰, pc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알아두면 유용한 글 : 핸드폰 동영상 용량 줄이기 간단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