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브롤스타즈 닉네임 색 변경하는 방법

 

브롤스타즈 게임 소개

이번 포스팅은 요즘 핫한 게임 브롤스타즈 닉네임 색 변경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클래시 로얄, 클래시 오브 클랜을 개발한 Supercell에서 제작한 신작 브롤스타즈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작고 귀여운 케릭터지만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난 다양한 브롤러를 얻어 3분간 개인전 또는 팀전을 진행하는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이죠. 보석 10개를 모아 유지하면 승리하는 잼그랩, 배틀로얄 스타일의 쇼다운, 상대팀을 처치하고 별을 획득하는 바운티, 상대방의 금고를 부수는 하이스트, 축구 스타일의 브롤 볼 등등 다양한 멀티플레이 게임 모드로 지루할 틈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보면 다른 유저들의 닉네임의 색상이 자신과 좀 다르는는걸 느끼실텐데요. 기본적으로 색을 넣지 않고 닉네임을 정했다면 흰색으로 표기되지만 이름 변경을 통해 눈에 잘 띄는 색상으로 브롤스타즈 닉네임 색 변경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브롤스타즈 닉네임 색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원하는 색으로 바꿔보세요.~

 

브롤스타즈 닉네임

 

브롤스타즈 닉네임 색 변경하는 방법

닉네임 색상 변경은 계정당 딱 1번만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결정해 주세요. 먼저 게임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해 주세요. (바로가기)

 

 

▼ 우측 상단 三 모양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브롤스타즈 닉네임

 

▼ 설정에서 “이름 변경”을 누르면 xp5레벨부터 이름을 변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브롤스타즈 닉네임

 

▼ xp는 플레이를 통해 상승되는 계정 레벨입니다. 5까지 만들어야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닉네임

 

▼ 한시간장도 플레이하면 xp 5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다시 설정을 보면 이름 변경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닉네임

 

▼ 닉네임에 <c숫자>닉네임</c>을 넣어 입력하면 색상이 들어갑니다. 그런데 특수문자가 들어가다보니 입력이 안되는것 처럼 보이는데요. 이상하게 입력되어도 끝까지 입력하면 아래 이미지 처럼 색이 들어가 집니다.

<c2>닉네임</c>

<c3>닉네임</c>

<c4>닉네임</c>

<c5>닉네임</c>

<c6>닉네임</c>

<c7>닉네임</c>

<c8>닉네임</c>

브롤스타즈 닉네임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