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어 번역기 어플 실시간 대화하기

 

대만어 번역기 어플 소개

이번 포스팅은 대만어 번역기 어플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죠. 그동안 억눌려왔던 보상심리와 여름 피서철을 맞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로 여행을 많이 떠나고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은 일본, 대만, 동남아인데요. 특히 대만은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를 가진 매력적인 여행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대만 여행의 장점을 살펴보면 먼저 비용 부담이 적은 여행지로 항공료, 숙박비, 음식비, 교통비 등 모든 비용이 한국과 비슷하거나 저렴합니다. 그리고 대만까지 비행기로 약 1시간 30분 거리밖에 안 돼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어요. 대만의 문화는 중국, 일본, 포르투칼 등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있는데요. 이로 인해 독특하고 매력적인 문화를 관광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 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대만 음식은 샤오롱바오, 망고빙수, 펑리우 등 맛있는 음식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대만 여행을 준비 중에 있다면 번역기 앱은 필수인데요. 미리 오프라인 언어팩을 설치하면 데이터 없이도 자유롭게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대만어 번역기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대만어 번역기

 

대만어 번역기 어플 설치 및 사용법

1. 번역기 앱을 설치 후 우측 상단 언어를 클릭해 주세요.

대만어 번역기 앱 설치 바로가기

2. 언어 리스트에서 “중국어(번체)”를 찾아 우측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대만어는 번체, 중국어는 간체를 사용합니다. 중국 대륙에서 쓰이는 간체자와 다르게 번체는 대만뿐만 아니라 마카오, 홍콩 등에서도 쓰입니다.)

3. 팝업창이 뜨면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언어팩을 설치해 주세요.

4. 번역은 총 4가지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5. 1번 텍스트 입력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으로 입력창에 한국어를 입력 후 하단 결과에서 번역된 언어를 스피커로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6. 2번은 음성 인식으로 번역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를 클릭 후 말을 하면 자동으로 텍스트가 작성됩니다..

7. 3번은 사진 인식 기능입니다. 간판이나 메뉴를 카메라로 촬영하면 원하는 부분을 번역하실 수 있습니다.

8. 4번은 실시간 대화 기능입니다. 두가지 언어를 선택 후 말하는 사람의 마이크를 켜면 실시간으로 대화가 가능합니다.

 

참조글

구글 사진 번역기 앱 설치하기

불어 번역기 앱 설치 및 간단 사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