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3 콘서트 예매 및 전국투어 일정 알아보기

 

미스트롯3 콘서트 전국투어 소개

이번 포스팅은 미스트롯3 콘서트 예매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최근 현역가왕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되면서 모든 관심은 미스트롯3에 집중되고 있는데요. 최고 시청률 17.3%를 기록하며 10주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통틀어 1위를 달성했습니다. 이제 준결승을 향한 마지막 관문이 벌어지는데요. 요동치는 순위 속 피말리는 순간이 쏟아지며 긴장감이 대단하네요. 현재 배아현, 나영, 정서주, 미스김, 오유진, 곽지은, 김소연, 윤소령, 빈예성, 정슬이 영광의 탑10에 등극했습니다. 선정된 탑10은 전국투어 콘서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요. 콘서는 약 3개월간 전국을 돌면서 공연을 펼칩니다. 시작은 서울 콘서트로 오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릭픽홀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오는 2월 29일부터 시작됩니다.

서울을 시작으로 안양, 창원, 광주, 부산, 전주, 인천, 대구, 울산 등 순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콘서트는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린 노래와 방송에서 보여준 멋진 무대뿐 아니라 참여자들의 개인적인 매력까지 발산할 예정입니다. 이밖에도 대중에게 선보이는 첫 무대인 만큼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볼거리들을 계획하고 있다는데요.

아래는 미스트롯3 콘서트 예매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미스트롯3

 

미스트롯3 콘서트 예매 방법

1. 공식 판매처에서 상단 검색창에 “미스트롯3″를 검색해 주세요.

공식 판매처 바로가기

2. 검색 결과에서 지역을 선택해 주세요.

3. 티켓 오픈 시간에 “예매하기”를 클릭하면 티켓팅하실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콘서트 일정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미스트롯3 전국투어 콘서트는 안양, 창원, 광주, 부산, 전주, 인천, 대구, 울산 등에서 진행 됩니다. 추후 공연이 성공하면 지역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미스트롯3 콘서트 가격

미스트롯3 콘서트 가격은 지역별로 조금씩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은 아래 가격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VIP석 : 13만 2천원
R석 : 12만 1천원
S석 : 11만원

할인정보

  • 장애인(1~3급(중증)/동반1인) 20%할인
  • 장애인(4~6급(경증)/본인만) 20%할인
  • 국가유공자(본인만) 20%할인

※ 휠체어석은 인터파크 전화예매로만 접수가능합니다.(☎1544-1555)
※ 장애인 및 국가유공자 할인받은 티켓은 현장수령만 가능하며, 할인증빙서류(복지카드, 유공자증 등) 미지참시 할인받은 금액 현금지불 후 티켓수령가능합니다.
※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를 하셔야하며 정가로 예매된 티켓은 현장에서 할인받으실 수 없으니 예매시 유의바랍니다.
※ 모든 할인은 타 할인과 중복적용 불가합니다.

 

티켓 예매 안내

  1. 본 공연은 회차별 1인 4매까지 예매가능합니다.
  2. 아이디가 여러 개인 경우, 본인인증 받으신 모든 아이디를 합산하여 적용됩니다.
  3. 본 경연은 8세 이상 관람가로, 관람 연령 미만은 티켓 소지 여부와 상관없이 입장 불가합니다.
  4. 불법 거래된 티켓은 사전 통보없이 취소 처리되며 공연당일 티켓을 소지하더라도 입장 불가합니다.
  5. 우편 발송된 티켓에 대해 분실 티켓 및 파손 티켓은 재발행이 불가합니다.

 

참조글

2024 현역가왕 전국투어 콘서트 예매 바로가기

조국 신당 가입 및 입당 방법 알아보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