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노인 어플 20년 후 모습으로 변환하기

 

미우새 노인 어플 소개

이번 포스팅은 미우새 노인 어플 설치 및 사용법을 알아볼게요. 최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방송된 노인 어플이 화제죠. 임원희, 정석용, 이상민, 서장훈, 신동엽, 장윤정, 도경완이 노인이 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어플을 통해 노인의 모습으로 만든 건데요. 특히 MC 서장훈의 모습이 공개되자 멋있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 어플은 사진을 찍은 후 얼굴의 특징을 분석하여 노인의 얼굴로 변환해주는데요. 얼굴의 주름, 눈꺼플 처짐, 머리카락 하얗게 변하는 등의 노화 현상을 사실적으로 표현해 줍니다.

현재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으며, SNS에서 자신의 노인 얼굴 사진을 공유하며 즐거움을 나누고 있습니다. 노화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자연스러운 과정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노화를 두려워하고 있죠. 이런 어플을 통해 자신의 노인 얼굴을 미리 보면서, 노화에 대한 두려움을 조금이나마 극복할 수 있습니다. 가상의 미래 얼굴을 보면서 과연 어떤 모습으로 변할지 상상해 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 되실거에요.

아래는 미우새 노인 어플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주세요.

어플

FaceApp 어플이란?

FaceApp은 사실적인 인물 사진 편집을 위한 최고의 어플 중 하나입니다. SNS에 올릴만한 게시물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은 것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환상적인 얼굴 필터, 배경 및 효과 세트 등등 다양한 기능을 탭 한 번으로 빠르게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요즘 유행하고 있는 노인 필터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미래의 자신의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FaceApp 어플을 설치하고 사용법을 참고해 보세요.

미우새 노인 어플 설치

FaceApp 어플은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중 선택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후 필터를 통해 가상 노인 사진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설치
앱스토어 설치

미우새 노인 어플 사용법

1. 앱을 실행하면 유료 관련 페이지가 나오는데 결제할 필요가 없습니다. 좌측 상단 X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하단 카메라 또는 갤러리를 클릭해 주세요.



3. 셀카로 본인의 사진을 촬영하거나 갤러리에서 사진을 선택해 주세요.



4. Editor에서 “나이”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5. 필터에서 “늙음” 또는 “멋진 노인”을 클릭해 주세요.



6. 그러면 자연스러운 노인 모습의 사진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참조글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및 신청 접수하기

쿠팡 송장번호 조회 실시간 위치 알아보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