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PC버전 간단 시청 방법

 

쿠팡플레이 PC버전 소개

이번 포스팅은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용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유행하고 수많은 기업들이 사라졌죠. 하지만 반대로 위기를 기회로 만든 기업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쿠팡은 변화를 반복하며 살아남은 브랜드라 할 수 있습니다. 쿠팡은 쇼핑, 콘텐츠, 배달 등 3각 편대를 만들어 와우 멤버십 서비스를 강화시켰습니다. 이 멤버십에 가입하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와 배송 서비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적자 기업에서 유통 공룡으로 만든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멤버십에 가입하면 OTT 서비스인 쿠팡플레이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드라마, 애니 등 다양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해외 프로 축구 구단과 K리그의 경기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올해는 잉글랜드의 프로 축구 구단인 멘체스터 시티와 스페인 명문 구단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K리그 올스타의 친선경기도 제공했습니다.

쿠팡플레이는 모바일뿐만 아니라 PC버전을 통해 컴퓨터에서도 시청이 가능한데요. 웹사이트에 접속 후 간단한 로그인 과정만 거치면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쿠팡플레이 PC버전 이용 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쿠팡플레이 PC버전

 

쿠팡플레이 회원가입

1. 공식 홈페이지에서 “첫달 무료로 시작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첫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그 다음달부터 비용이 자동으로 지불됩니다. 해지를 원하시면 그전에 꼭 해지하셔야 합니다.

쿠팡플레이 PC버전 바로가기


2. 쿠팡으로 로그인 후 회원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쿠팡플레이 PC버전 사용법

1. 회원가입 후 “와우회원” 로그인을 클릭해 주세요


2. 쿠팡 아이디로 로그인해 주세요. 어플을 이용한 QR코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3. 여러개의 프로필을 생성해서 따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4. 이제 보고 싶은 영상을 찾아 PC로 시청하실 수 있어요.

 

쿠팡 플레이 관련글

티빙 무료쿠폰 누구나 받는 방법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