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 번역기 설치 및 사용법 (따갈로그어)

 

필리핀어 번역기 소개

이번 포스팅은 필리핀어 번역기 설치 및 사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요즘 해외로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 많으시죠. 여행지 중에 가까운 필리핀을 선택하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요. 필리핀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문화를 가진 여행지입니다. 보라카이, 세부, 파미리스 섬 등의 해변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는 스노쿨링과 다이빙의 천국으로도 손꼽힙니다. 언어는 필리핀어 등 다양한 언어가 사용되고 있는데요. 언어적인 장벽은 필리핀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중요한 문제 중 하나이죠. 호텔이나 관광지에서는 영어를 구사하는 직원들을 만날 수 있지만, 현지의 음식점이나 시장등에서는 필리핀어가 주로 사용되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번역 앱이 큰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번역 앱은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여 여행 시 의소사통을 원활하게 도와줍니다. 음성 번역 기능을 통해 상대방의 음성을 실시간으로 변역할 수 있고 사진 번역 기능을 통해 촬영한 이미지의 텍스트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이나 표지판을 바로 촬영하여 번역할 때 유용합니다. 그리고 번역 앱은 인터넷 연결 상태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는데요. 미리 언어팩을 다운받으면 데이터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이용이 가느합니다.

아래는 필리핀어 번역기 설치 및 사용법입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사용해 보세요.

필리핀어 번역기

 

필리핀어 번역기 설치 및 사용법

1. 앱 설치 후 우측 하단 언어 선택을 클릭해 주세요.

필리핀어 앱 설치 바로가기

2. 언어 리스트에서 “필리핀어”를 찾아 우측 다운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팝업창이 뜨면 “다운로드”를 클릭해 주세요.

4. 텍스트 입력, 실시간 대화, 카메라 번역 등 원하는 번역 방식을 선택해 주세ㅛ.

5. 그러면 결과에서 번역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조글

한문 번역기 필기 입력기로 쉽게 찾기

대만어 번역기 어플 실시간 대화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